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울증 아빠
    카테고리 없음 2022. 5. 24. 02:43

    우울증 아빠
    빨리...

    가부장이 우울증입니다.

    크게 불쌍하거나 유감스럽지 않지만 가족끼리(모두 따로 살아) 사이좋게 하고 싶다면 엄마가.
    나는 아버지에 대한 애정이 크지 않기 때문에, 엄마가 말하는 말은 조금 듣고 싶은 분이니까,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

    그러나

    우울증입니까? 아 힘들군요. 이게 ..
    솔직히, 친구가 우울증이라고 말했을 때보다 감정이 조용하다.

    아빠

    10대 무렵은 학교의 성적으로 끌려(폭련은 사용하지 않았지만 말로 퍼지인을)

    어른이 된 후
    통금/휴대폰 인터럽트/남자친구와 지나서 만나면 무시한다 글쎄 이렇게 사건이 있었고

    내가 생각하는 세 가지 문제

    1. 20살 때, 혈육과 장난기가 있고, 내가 혈육(남자) 때리는 모션(절대로 직접 두드리지 않는다)를 취하기 때문에 「어디서 굳이 형을 때려고 할까」라고 나의 폰을 죽인다

    2. 20대 중반 때, 아버지의 도움을 받아 하루 아루바 했지만, 인계해 주는 직원이 중요한 것을 빼놓고 건네주고, 마감 속에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프로젝트가 옮겨졌다 .
    - 엄마와 아빠와 일처럼 하는데 엄마에게 전화해 (엄마는 대학원에 다닐 때 : 아빠 권유로)
    내가 보기 전에 물건을 데리면서 “그 굟대학원이 뭐라고 남편까지 먹으려고 할까. 미친 게 아니다. __진짜-“엄마와 나에게 욕망

    3. 아버지가 일을 도와주었는데 알았는데 '너가 의욕도 없는데 내가 써주셔서 고마워'하지 않고 내 말을 듣는다'

    이런 문제를 겪었을 때, 아빠를 향한 애정이 바닥인 것 같습니다.

    축제나 제사 때(연중 축제 5회)
    밖으로 나가서 정치를 말하고 가장 먼저 자는 것은 당연합니다.
    내가 살고 있는 동안 10회 정도 보았던 것 같다.

    연구원이므로, 실적이나 학문적으로 볼 수 있는 점은 많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공부하면서 저것 많이 도와진 나도 연구 계열이다.

    엄마는 내가 아빠와 함께 지내기를 바란다.
    키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기 3건 중 3회째 이후
    아빠에게 말을 하려고 했는데

    { 내가 아빠를 말할 때 상처를 조금 받는다.
    지금도 조금 부드럽게 말할 수 없습니까?
    가장 가까운 가족에게 잘 하는 것이 우선이 아닌가.

    말했다.

    언제 자신이 그렇게 말했는지
    너는 1회 사건으로 아직 나를 가해하려고 하고 있다. 너에게 어떤 말이라도 하라치면 꼬집어서 무슨 말을 할 수 없다. 당신이 뭘 하면 다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이는 부모님이 말하면 네네라고 듣는 입장입니다.
    당신처럼 거꾸로 꼬리를 잡는 것은 아이의 도리가 아닙니다. 당신에게서 행동을 똑바로 하십시오.

    그러니까
    ㅇㅋ와 마주해도 인사만으로 큰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아빠가 죽으면 당연히 슬프고 조금 내가 하고 싶었던 기분도 늘어나고 자살하지 않는 편이 좋은 기분이었는데

    엄마는 항상 내가 딸처럼 하고 아빠와 함께 보내보세요.


    뭐하고 싶지 않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2/3회의 사건으로부터 거의 3년 가까이 우울증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지금 병원에 가자고 했다.

    엄마도 힘들고(아빠가 어머니에게 점점 화내고 나서 사과하고 반복하기 때문에)
    나도 조금 거들이었으면 좋겠는데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른다. ..


    그러나 이런 딸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가부장적이고, 딸은 무시하고, 소년은 어차피 아닌 생각하고, 엄마는 딸에게 기대하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