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PG 게임, 나보다 못한 사람이 있을까?
    카테고리 없음 2022. 11. 2. 15:29

    RPG 게임, 나보다 못한 사람이 있을까?
    27세 여성

    저는 태어나서 롤플레잉 게임이나 RPG 게임을 제대로 해본 적이 없습니다.
    처음에는 게임 자체에 별 관심이 없었고, 가끔 플레이해도 소질이 없었다.
    지금까지 해본 RPG 게임, 메이플, 이 게임, 심지어 이 게임도 몇 달을 넘긴 적이 없습니다.

    보스 공격 영상 보고 게임하러 가는데 영상 내용이 하나도 안보여요. 영상을 2~3번 보고 내용 외우고 수십번 죽고 욕설로 먹다보면 일어나실래요? 실생활에서 운전을 해도 이해하기 위해 몇 번이고 시도해야 하는 스타일인가요?

    그래서 대부분의 RPG 게임은 시작조차 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가 어떤 게임을 하든 이해가 될 것이고, 시작하더라도 트롤링과 저주를 받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간단하고 쉬운 방치형 게임을 자주 한다.

    어느 날 동생이 저에게 로스트아크라는 게임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동생은 이 게임을 1년 넘게 하고 있습니다. RPG 게임은 어렵다고, 죽으면 안 된다고 말하면서도 비교적 쉬운 게임이라고 주장했다. 못 이기는 척 하면서 3개월 동안 그렇게 게임을 시작했어요. 입사한지 10일정도 되었고, 군단장이 되었습니다.

    첫 게임 시작하고 4일 정도 걸리고, 그 후 첫 보스가 적응하는데 2일 걸렸어요(총 6일) 2일 만에 세미숙팟에 들어갔습니다(약간의 경험 있음) , 형이 처음에는 잘 가르쳐 주었다. 혼자 뭔가를 할 때마다 점점 게임에 흥미가 생기고 의욕이 생겨서 제가 몰랐던 유튜브 영상들을 하나하나 배우게 되었어요.

    그래서 10일째 날이 밝았고, 두 번째 보스를 잡으려고 했습니다. 첫화의 첫 보스, 전략 영상을 열 번 정도 본 것 같은데 이해가 잘 안 가네요. 동생이 옆에 그물망으로 그리라고 했는데도 같은 부분에서 죽어가는 나 자신을 발견했다. 화이팅하고 격려하는 분위기, 다들 그렇더라 나도 그랬다. 그런데 갑자기 옆에 있던 남동생이 기억력이 없다며 뇌 없이 게임을 하느냐고 물었다.

    처음에는 웃으며 고개를 돌렸지만, 옆에는 늘 나를 이끌어주는 동생을 발견했다. 화가나서 게임을 끄고 삭제했습니다. 형이 한바탕 싸움을 하다가 그 말을 내뱉은지 열흘이 흘렀지만 나처럼 게임 못하는 사람은 없다..

    나는 게임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학습이 느리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 좌절감을 인정하지만, 사람들이 내 기술이 내 두뇌 없이는 게임을 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을 만큼 충분히 할 수 없다는 사실에 좌절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이해력이 너무 약한건지, 한번쯤은 겪어본적이 있는건지 불만스러워서 질문글 올립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